이나영+탑텐 2020 ‘텐텐데이’실시 ... 숏패딩, 후리스 등 전품목 1+1
상태바
이나영+탑텐 2020 ‘텐텐데이’실시 ... 숏패딩, 후리스 등 전품목 1+1
  • 박홍규
  • 승인 2020.10.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텐(TOPTEN10)이 브랜드 최대 프로모션 ‘텐텐데이’를 시작한다. 탑텐 및 탑텐 키즈 동시에 진행되는 2020 텐텐데이는 8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기존 10가지 대표아이템과 일부 아이템으로 진행하던 틀에서 벗어나 올해는 전품목 1+1으로 진행해 파급력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눈여겨볼 아이템으로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오리털 충전재 90:10의 리얼라이트 숏 볼륨 점퍼를 비롯한 숏 패딩 시리즈와 지난해 ’뽀글이’ ‘후리스’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쉘파 집업’과 ‘플러피 플리스 집업’시리즈 등은 탑텐의 시즌을 대표하는 트렌디 아이템이다. 

또한 가을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옥스포드 셔츠, 플란넬 셔츠, 스웨터, 데님, 슬랙스와 함께 FW 기능성 이너웨어 ‘온에어’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여 언더웨어도 적용되어 탑텐의 다양한 아이템을 1+1으로 만날 수 있다.

탑텐 2020 텐텐데이는 1+1프로모션 외에도 일별로 공개되는 릴레이 특가도 만나볼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은 온라인 공식 탑텐몰에 게시된 ‘텐텐데이’ 전야제 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탑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