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 전격 반영한 한국사 풀패키지 제공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 전격 반영한 한국사 풀패키지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10.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국사 풀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기업·대기업 취업, 공무원·고시, 대학 입시에서 갈수록 그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추세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활용 특전이 확장됨에 따라 더 효율적인 시험 합격을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한국사 풀패키지'다.

커트라인 상승, 특전 범위가 확장되는 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개편되면서 에듀윌은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한국사 풀패키지'에 반영했다.

개편 반영한 20년 최신 강의를 심화해 선보인다. 방대한 이론을 핵심만 심플하게 정리한 핵심이론 강의와 단기합격을 달성하기 위해 핵심을 압축한 파이널 특강 그리고 기출 문제로 확실하게 마무리를 대비하는 기출해설 강의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단순히 암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강사진이 선보이는 매 수업 필살 암기법으로 실력과 재미를 일석이조로 얻을 수 있다.

20년 최신 개정판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교재 구매시. 한능검 FINAL 집중노트와 한능검 아이콘 연표, 한능검 기출문제집(고급·중급)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한국사 풀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취업 패키지 20%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선보인다.

한국사 풀패키지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