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낭구 경산점, 하반기 할인 특가전 실시
상태바
소낭구 경산점, 하반기 할인 특가전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0.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대구가구거리에 위치한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소낭구 경산점'이 하반기 할인 특가전을 선보였다.

해당 할인전은 하반기 일정을 수립하여 가을 시즌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대구가구할인단지 소낭구 경산점 매장을 방문하면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소낭구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비스포크 붙박이장이 화제다. 비스포크 붙박이장은 옷장과 침대의 기능을 하나로 합쳐 제작한 맞춤가구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협찬을 지원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스포크 붙박이장은 방 구조에 따라 배치를 다양하게 바꿀 수 있으며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4가지 컬러 펄의 고급스러운 색감을 느낄 수 있다.

경산가구단지 소낭구 경산점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쇼룸이 구성되어 있어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효율적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 경산점 관계자는 “경산가구할인매장은 대구지역 가구 쇼핑의 중심지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엔틱가구 등 전문 업체로써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전 직원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구를 선택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전했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산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