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 임영웅과 함께하는 '건행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 임영웅과 함께하는 '건행 프로모션'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10.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이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하면서 브리스톤과 임영웅 팬들을 위한 특별한 '건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리스톤은 임영웅이 광고 컷에서 착용한 시계를 비롯해 전 품목을 최대 30% 다운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브리스톤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만 해당되며, 9일부터 해당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간 직영 판매 채널에서는 '노no 세일'을 고수해 오던 브리스톤이 통 큰 가격 제안을 하게 된 이유는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들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층이 브리스톤을 쉽게 접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서이다. 또한 브리스톤은 판매 수익금의 10%에 해당하는 시계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할 예정이며 이는 시계가 필요한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런 결정은 모델로 활동하게 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임영웅 모델 발탁을 기념해 프랑스 본사에서 오직 한국 팬들만을 위해 제작한 한글판 리미티드 에디션이 한글날(10월 9일)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브리스톤은 롯데, 신세계, 현대, AK 등 30 여개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브리스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