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A, DHA 식물 에너지를 담은 ‘비너지 식물성 오메가3’ 비타민 주목
상태바
EPA, DHA 식물 에너지를 담은 ‘비너지 식물성 오메가3’ 비타민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10.1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너지 식물성 오메가3’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흔히 오메가3라 불리는 불포화 지방산의 종류로는 EPA와 DHA가 있다. 신체 내 혈중 중성 지방 농도를 낮춰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고 우리 몸의 모든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세포의 보호 및 세포의 구조유지, 신체의 성장과 발달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

휴럼의 비너지 식물성 오메가3는 스위스 청정해역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만을 활용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비린내가 없고 무균 배양 및 추출 등 엄격한 생산관리를 통해 제조한 제품이다. 

특히 부형제 대신 유럽 지역을 엄선해 찾은 식물유래 허브 추출 부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분말, 서양민들레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올리브유 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고, 100% 식물성 에코 캡슐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추천 대상으로는 중금속 걱정 없는 식물성 오메가3를 섭취하고 싶은 분, 불포화 지방산 섭취를 높이고자 하는 분, 고품질의 깨끗하고 안전한 EPA 및 DHA 섭취를 원하는 이들이다.

가공을 최소화 시켜 더욱 안전한 섭취가 가능한 휴럼 비너지 오메가3는 베지테리안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위적인 유전자 조작 없이 자연 그대로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어류 속 중금속이나 화학첨가물, 젤라틴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 역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휴럼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