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47개월 연속 1위 기염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달성...47개월 연속 1위 기염
  • 허남수
  • 승인 2020.10.1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10회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은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을 위한 마무리 교재로, 실전과 가장 가까운 형태의 모의고사를 10회분 수록했다. 기존대비 3회분을 추가 수록해 더욱 든든하게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전문 강사진의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문제 유형을 낱낱이 파헤쳐 명확한 공부 방향을 제시한다. 

교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편리하고 정확한 성적분석을 할 수 있는 AI 합격예측 서비스인 '합격샷'으로 나의 점수, 합격예측, 과락여부, 다른 수험생과의 비교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시험 대비 마무리에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파이널부록_최종 점검 체계도 & 빈출지문'을 제공하고, 실전처럼 마킹연습까지 할 수 있는 OMR카드도 수록돼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해설편에는 '과목별 성적 & 출제 범위 분석'과 '회차별 성적 체크표'를 수록해 취약한 과목과 출제 범위를 중심으로 최종 마무리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