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다양한 이벤트 할인 실시
상태바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다양한 이벤트 할인 실시
  • 민강인
  • 승인 2020.10.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세대 음식물처리기로 호평받고 있는 어썸스퀘어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어썸스퀘어의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2만원 상당의 마사지건을 비롯해 미생물제제와 모종삽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배송비 무료 혜택 역시 함께 제공되며, 지인 및 현금 할인, 1+1 구매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사은품을 선택하지 않으면 할인 옵션(7만원)을 택할 수 있다.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백화점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월별, 분기별로 선정된 베스트 구매평에 대해서는 30만원 상당의 로봇청소기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맘카페 등에 리뷰를 작성 후 이를 인증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푸짐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 외 성능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기존 음식물분쇄기의 단점을 개선한 5세대 제품으로 투입 후 완전 소멸되는 방식으로 2차 처리 과정이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한 번 구매 시 추가 비용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내구성 역시 오랜 기간 고장에 대한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 처리 용량이 26리터(약 1.7kg)에 달해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품질에 대한 관리와 구매 후 고장 발생시 대처 역시 수준급임을 자부한다”며 “문제 발생시 언제든 A/S를 접수한다면 즉각적으로 기사 방문을 통해 처리 가능하다”고 언급했다.

어썸스퀘어는 음식물처리기 구매 시 예비용 미생물제제를 함께 마련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구체적인 구매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사진=어썸스퀘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