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模造)'할 수 없는 박신혜의 우아함 .. 모조에스핀, FW 화보 공개
상태바
'모조(模造)'할 수 없는 박신혜의 우아함 .. 모조에스핀, FW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10.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0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은 로맨틱한 가을 감성을 선사했던 지난 시즌이 이어, 이번 시즌 ‘시적인 영감(verve poétique)’을 주제로 한층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박신혜는 모조에스핀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패션 아이템들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소화했으며, 동시에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조에스핀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 실루엣이 반영된 컬렉션으로 다가오는 겨울 레이디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유서 깊은 라이브러리를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현력을 내세워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그녀는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 더블코트부터 클래식한 트위드 투피스까지 FW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연출했으며, 레이스 · 러플 등의 정교한 디테일로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박신혜와 모조에스핀의 만남은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과 같은 비주얼을 불러일으키며 품격 있는 윈터룩을 탄생시켰다. 박신혜와 함께한 모조에스핀 2020 겨울 컬렉션은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모조에스핀(MOJO.S.PHINE)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