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호(LEHHO), 20FW '이클립스 포켓 울 트윌 재킷' 출시... 석신혜 디렉터의 호기심과 다차원 관점 가득 
상태바
레호(LEHHO), 20FW '이클립스 포켓 울 트윌 재킷' 출시... 석신혜 디렉터의 호기심과 다차원 관점 가득 
  • 박홍규
  • 승인 2020.10.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호(LEHHO)에서 2020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이클립스 포켓 울 트윌 재킷 (ECLIPSE POCKET WOOL TWILL JACKET)'을 선보인다.

레호(LEHHO)의 20FW 컬렉션 '이클립스 포켓 울 트윌 재킷 (ECLIPSE POCKET WOOL TWILL JACKET)'은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울트윌 소재, 레호(LEHHO)만의 시그니처인 이클립스 포켓이 조화를 이룬다. 버튼 없이 로브처럼 끈으로 여밀 수 있는 클로징 형태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엄선된 고급 울 100% 소재로 이루어져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하기 적합하며 한겨울철에는 코트 속에 함께 착용해도 더욱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시즌 레호의 그레이스 울 트윌 버뮤다 쇼츠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수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레드와 미드나잇 2가지로 출시된다. 

레호(LEHHO)의 이번 20FW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석신혜가 2017년 브랜드 런칭 때부터 LEHHO Woman을 떠올리며 디자인을 하고, 상상 속의 LEHHO Woman이 실제 고객이 되기를 바랐던 시간들을 되돌아보는 과정을 담았다. 석신혜 디렉터는 매 시즌 호기심이 가득하고 다차원적인 관점을 가진 LEHHO Woman들을 실제로 직접 만나고 소통하면서 컬렉션에 그들의 의견을 전적으로 반영하였다.

이클립스 포켓 울 트윌 재킷뿐 아니라, 레호(LEHHO)의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신사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레호(LEHHO)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