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 회원 대상 선착순 무료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 회원 대상 선착순 무료
  • 허남수
  • 승인 2020.10.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를 선착순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쉬운 합격 방법을 알려주는 ‘2021 합격필독서’와 이론학습과 문제풀이가 빨라지는 전 과목 ‘기초용어집’ 2권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직장인, 주부, 퇴직자 등 상황에 맞는 공부방법과 비슷한 용어의 개념정리와 기본용어 등 한번에 정리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합격에 필요한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년 합격필독서’는 변화하는 시험제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시험공략 정보, 2021년 시험 필수 수험정보 등 단 한권으로 엮었다. 직장인, 주부, 퇴사자 등 상황에 맞는 선배 합격생의 공부비법과 5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해 데이터 기반의 출제분석 자료를 담았다.

총 3단계 과정으로 구성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익힐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까지 마련했다. 

10월 1일 이후 에듀윌 주택관리사에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50명에게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평생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와 2021년 불학격 시 수강기간이 자동 연장되는 ‘1+1 합격보장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올스타클럽반’ 등 합격 커리큘럼을 오픈하여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