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 식사 아이들 간식으로 딱...롯데푸드,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 출시
상태바
바쁜 아침 식사 아이들 간식으로 딱...롯데푸드,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0.10.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주먹밥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200℃ 이상 오븐에 구워서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누룽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주먹밥이다. 

제품 한 팩에 100g 용량의 주먹밥 두 개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데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원 핸드 밀(One Hand Meal)’ 개념의 제품이다. 2분만 조리하면 되기 때문에 바쁜 아침 식사나 아이들 간식으로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구운 소불고기 주먹밥’과 ‘구운 전주비빔 주먹밥’ 2종으로 출시됐다. 국내산 햅쌀에 7가지 과일과 채소를 우려낸 물로 지어 깊은 맛이 특징이다.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전자레인지 조리 후 에어프라이어로 한번 더 조리하면 더욱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주먹밥 위에 치즈를 토핑하거나 라면 혹은 우동과 함께 먹으면 더욱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간편한 조리만으로 잘 만든 밥의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바쁜 아침에 가벼운 식사 용도 및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좋다”고 말했다.

사진=롯데푸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