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독도의 날' 독도 앞바다에서 선상 랜선 콘서트
상태바
김장훈, '독도의 날' 독도 앞바다에서 선상 랜선 콘서트
  • 민병권
  • 승인 2020.10.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를 통한 선한 영향력
울릉군, "김장훈의 독도 공연은 도민들과 국민들에게 많은 용기와 희망을 줄 것"

소속사 FX솔루션은 " '독도지킴이' 김장훈이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해 색다른 공연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울릉군의 협조와 김장훈의 재능 기부로 진행되는데, 독도를 선회하며 선상 랜선 콘서트형태로 기획됐다.

김장훈은 오는 24일 울릉도에 입도하여 콘서트 리허설을 진행하고 다음날인 25일 독도를 선회하며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한다. 올해 태풍으로 인해 독도방파제가 파손되어 독도 입도가 어려운 만큼 실시간 라이브로 독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음악과 함께 많은 이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김장훈은 기상 여건 등으로 독도행이 좌절되었을 경우를 대비하여 27일까지 스케줄을 비워두고 세번까지 독도행을 시도할 계획" 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절을 맞아 독도를 통해 하나가 되고 희망과 용기를 갖는 그런 행사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독도를 지키기 위해 간다기 보다는 한국 사람이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우리의 땅 독도를 찾아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공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울릉군 관계자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울릉도도 많은 피해를 입었는데 이번 김장훈 씨의 독도행은 도민들과 국민들에게 많은 용기와 희망을 줄 것이며, 울릉도의 관광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힘든 시기에 또 다시 독도로 향하는 김장훈 씨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사진=FX솔루션제공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