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맨 F4의 찐우정 '뽕숭아학당', 23주 연속 시청률 종합 1위
상태바
트롯맨 F4의 찐우정 '뽕숭아학당', 23주 연속 시청률 종합 1위
  • 이태문
  • 승인 2020.10.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트롯맨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찐우정이 돋보인 '뽕숭아학당’이 23주 연속 시청률 종합 1위와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23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1.7%를 기록해 지상파와 종편을 포함해 23주 연속 왕좌를 지켜냈다.

이날 방송은 트롯맨 F4가 입학 후 5개월 동안 쌓아온 끈끈한 우정력을 알아볼 수 있는 ‘일심동체 수업’으로 진행됐다.

화창한 가을날 어느 한 한옥마을에서 모습을 드러낸 트롯맨 F4는 금빛 우정 반지가 걸린 우정 테스트로 먼저 10문제 중 6문제를 성공해야 금반지를 사수할 수 있는 ‘동작 일치 게임’을 실시했으며, 

2라운드로 트롯맨 F4이 7문제 중 4개의 정답이 나와야 하는 ‘포인트 안무 맞히기’가 이어졌다.

특히, 과거 아이돌 시절 춤실력이 발휘된 장민호의 완벽한 전달력과 센스 두뇌가 풀가동된 영탁이 ‘척하면 탁’하고 맞히는 대활약을 펼쳤다.

또한, 임영웅과 이찬원이 퀴즈를 풀수록 ‘춤신춤왕’으로 거듭나면서 결국 우정 반지를 획득했고, 트롯맨 F4는 우정반지 인증샷을 찍으면서 서로에게 공을 돌리는 훈훈함을 발산했다.

점심시간 각각 한 가지 재료를 골라 비빔밥을 완성시키는 ‘텔레파시 비빔밥’에서는 장민호가 고추장, 참기름을,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각각 삼색 나물을 갖지고 와 결국 밥을 얻기 위해 노래방 점수 90점 미션을 도전해 ‘잊혀진 계절’을 열창해 96점의 고득점과 함께 별미 비빔밥을 만끽했다.

이어 트롯맨 F4는 서로를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체크하는 ‘아냐고 퀴즈’에 돌입해 퀴즈 우등생에게는 출제자 애장품을, 퀴즈 꼴찌에게는 무쓸모템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장민호는 트롯으로 처음 번 돈으로 산 무대의상 애장품을 이찬원에게 선물했으며, 희귀 아이템인 U-BeS 테이프와 카세트테이프, 자신의 트롯 첫 싱글앨범 ‘사랑해 누나’를 임영웅에게 선물했다.

이어 영탁이 내놓은 명품 장난감 애장품과 무쓸모 낱말 퀴즈책은 각각 임영웅과 이찬원이 차지했고, 이찬원이 준비한 애장품 와인은 임영웅이, 무쓸모템 직접 접은 종이별은 장민호에게 건네졌다. 

그리고 임영웅은 자신이 매일 지니고 다니는 애장품 백팩과 똑같은 제품을 1등 장민호에게, 스케줄 이동 중 언제나 함께했던, 고장난 블루투스 마이크는 꼴등 영탁에게 선물했다.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야유회 온 것처럼 너무 즐겁게 잘 놀았다”며 대만족과 함께 ‘이심전심 클래스’를 마쳤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