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평생 수강료 환급 기간 한정 혜택 담은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출시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평생 수강료 환급 기간 한정 혜택 담은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0.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과정은 이달 16일까지 평생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되기 때문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또 무제한 연장되는 수강기간 내 언제든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100분간 100문제를 빠르게 풀어낼 수 있도록 연습하는 ’15,000문제 문풀훈련소’에서 충분한 문제풀이 연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자신의 진도에 맞춰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단원별 테스트’도 추가 제공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이용할 수 있다. 회차별 성적 관리와 영역별 약점 파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조정점수를 통해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다. 8강 분량을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와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복습자료도 포함돼 있다.

에듀윌은 현재 봉투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200제,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의와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학원 현장강의를 실시간 중계하는 ‘라이브 클래스’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플러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