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학원, 24일 대학편입 ‘10월 전국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김영편입학원, 24일 대학편입 ‘10월 전국 모의고사’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0.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학원이 2021학년도 대학편입 대비 모의고사를 오는 24일 전국 17개 김영편입 캠퍼스와 온라인에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김영편입 모의고사는 실제 편입 수험생 3명 중 1명이 응시를 할 만큼 실제 편입준비를 하는 수험생의 실력을 가늠하게 하는 기준이 되고 있다. 이번 모의고사는 이 분야 최고의 전문 연구진들로 구성된 김영편입학원 ‘김영컨텐츠연구소’에서 주요 대학별 본고사의 문항 난이도, 유형, 출제영향 상세분석과 매년 시행된 모의고사의 수험생 성적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구축하여 문항을 직접 개발했다.

오는 24일 강남, 신촌, 수원, 노량진, 분당, 대구, 부산 등 전국 17개 김영편입 캠퍼스에서 실시되며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응시장소, 과목, 시험시간 등을 선택해 응시할 수 있다. 온라인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응시 가능하다.

김영편입학원은 모의고사 직후 응시생 전원에게 영역별 강점/약점 분석 결과와 편입 최강 교수님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종합반 회원가입비 전액지원과 수강료와 인강 할인 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영편입학원의 10월 전국모의고사 응시를 원하는 학생은 23일 오후 10시까지 김영편입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