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 준비...에듀윌 취업 '단기패스'로 NCS 합격
상태바
24일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 준비...에듀윌 취업 '단기패스'로 NCS 합격
  • 허남수
  • 승인 2020.10.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한국전력공사 신입사원 채용일정이 진행이 한창이다. 오는 24일 필기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그 후 직무면접, 종합면접, 신체검사 등이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전력공사 채용 시험을 빠르고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한국전력공사 합격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듀윌 취업의 한국전력공사 단기패스는 필기시험, 면접까지 모든 채용 전형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24일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 맞춤 강의를 제공해 취준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NCS 영역별 풀이법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진행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자기소개서·필기 기본·필기 실전·면접 등 전형별 맞춤 전력도 제시한다. 

최신 NCS 기출분석 특강, 봉투모의고사 해설 강의, 전기직 전공 패키지 할인 쿠폰, 직무 맞춤형 자소서&면접 가이드 특강 등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2020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실물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전력공사는 코로나19 여파에도 채용 규모를 유지한 주요 공기업 중 하나로 취준생에게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지만, 필기전형 선발인원은 2.5배수로 고난도로 꼽히고 있기 때문에 철저한 대비는 필수적이다"라며, "에듀윌 취업은 취업 교육 1위 노하우를 담아 철저한 학습을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 취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기업 NCS 인강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진행 중이다. '공기업 전 강좌 0원 환급반'부터 'NCS 왕기초', 금융권 채용 대비를 위한 더빅스쿨 강좌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NCS 인강, 취업정보, 금융자격증 등 공기업 준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의 공기업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