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롯데온' 등 통해 ‘마블매니아’ 캠페인
상태바
디즈니코리아, '롯데온' 등 통해 ‘마블매니아’ 캠페인
  • 박주범
  • 승인 2020.10.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마블 프랜차이즈 캠페인 ‘마블매니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블매니아는 디즈니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이번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온(ON), 롯데아울렛, 롯데물산 등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협력해 온·오프라인 및 라이브커머스 등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서는 ‘마블의 히어로가 되는 방법(How to be a Hero)’이라는 주제로 마블 브랜드 및 마블매니아 캠페인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마블 브랜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팝업 스토어에서는 마블 컬렉션 스토어, 가이아, 레고 등에서 출시하는 각종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과 기흥점에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마블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행사인 ‘마블매니아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도 마블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 마블 라이센시 마켓, 현장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사진=디즈니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