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 수험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 수험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 민강인
  • 승인 2020.10.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에서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 교재는 도로교통공단이 제공하는 1000문항을 완전 수록, 정리해 100% 출제되는 문제만을 구성했다. 문제와 답만 외워도 합격이 가능하다. 정답을 빨간색으로 한 눈에 들어오도록 강조해 단기간 합격에 최적화되도록 하였다. 정답 밑에는 바로 확인 가능한 해설이 있어 수험생들의 학습에 편리함을 두었다.

가장 배점이 높은 동영상형 문제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영상을 재생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QR 코드를 첨부했다. 

동일하게 출제되는 1종과 2종 학과시험은 득점에 따라 취득 구분이 달라진다. 에듀윌 운전면허 시험 교재는 1종과 2종의 시험문제를 한 권에 담아 교재 선택의 어려움을 줄였다. 또한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제작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도로교통법 개정 등으로 2020년 2월부터 새롭게 시행된 학과시험 1000문항을 유형별로 구분해 완벽하게 반영했다”며 “빨간색으로 강조된 정답만 기억하면 문제없이 합격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2020 에듀윌 답만 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