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2021 SS 컬렉션 ‘도시의 자연(Urban Nature)’ 공개
상태바
마이클 코어스, 2021 SS 컬렉션 ‘도시의 자연(Urban Nature)’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10.16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코어스가 15일 오후 10시(한국 시간) 2021 Spring/Summer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도시의 자연(Urban Nature)’이라는 테마 하에 진행되었다. 마이클 코어스가 쇼장으로 선택한 뉴욕 레스토레이션 프로젝트(New York Restoration Project, 이하 NYRP)의 커뮤니티 가든에서부터 아메리칸 아이돌 우승자 사만다 디아즈의 공연까지, 도심 속의 자연과 뉴욕의 정신으로 가득한 이번 쇼는 관객들을 몰입시키기에 충분했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는 “저는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생각과 의도를 가지고 이번 시즌을 디자인했습니다. 올해에는 우리 모두가 속도를 늦출 수밖에 없었고, 저는 우리가 새로운 방식으로 감사함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꽃이 피는 모습이나, 아름다운 노을, 강을 따라 걷는 것 같은 일들이 우리에게 희망을 가져다주었죠. 저는 도시적인 시선을 통해 자연과 재생을 들여다보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컬렉션을 소개했다. 

마이클 코어스의 SS21 컬렉션은 MichaelKors-Collection.com에서의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공개되었다. 컬렉션을 위해 제작된 이 사이트에서는 세 가지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익숙한 형태의 런웨이 영상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이 이번 시즌의 무드와 영감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다큐멘터리 형태의 영상(할리 엘리자베스 앤더슨 감독), NYRP의 커뮤니티 가든에서 촬영한 사만다 디아즈의 “You’ve Got a Friend(캐럴 킹 작곡)” 라이브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