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10.16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가 출시도 되지 않은,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신개념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바로 10배 강력한 피부 밀착력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샘플링'이 그것이다.

19일부터 25일까지 선착순으로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4종을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사용 후 상품 사용 리뷰를 남긴 회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AHC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로 피부 밀착력을 10배나 높여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마스크가 머금은 에센스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팩이다.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로즈마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꽉 채워주는 ‘퓨어워터’ ▷환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톤업케어 ‘비타민’ ▷풍부한 영양감으로 탄탄하게 피부 케어를 돕는 ‘레드콜라겐’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출시 전 미리 체험 이벤트와 함께 재미있는 챌린지도 마련했다.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팩을 떼는 SNS 이벤트 ‘#엠보싱뗄린지’를 진행한다. AHC 착붙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부착 후 손을 대지 않고 마스크를 떼어내는 것에 도전하는 것. 4가지 해시태그 #AHC엠보싱팩 #마이크로엠보싱 #엠보싱뗄린지 #조보아마스크팩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마스크가 떨어지지 않았어도 이벤트에 도전한 영상 혹은 제품 인증샷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백화점 상품권, 에어팟 프로,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AHC 온라인몰, 카카오 쇼핑, 네이버 뷰티윈도, 지마켓, 11번가, GS샵, CJ몰, 화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두르지 않으면 눈깜짝할 사이에 매진되어 버릴지도 모른다고 덧붙였다. (설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