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코리아,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전 세계 최초로
상태바
샹테카이 코리아,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 전 세계 최초로
  • 박홍규
  • 승인 2020.10.16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샹테카이 코리아에서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유아인을 통해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유아인은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과 그윽한 눈빛으로 훈훈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유아인은 깨끗하고 건강한 무결점 피부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샹테카이의 신제품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바이오 리프팅 세럼+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님프 펩타이드 줄기세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게 도와준다.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출시돼 만나볼 수 있는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은 자연에서 받은 혜택을 되돌려주는 샹테카이의 기브백(GIVE BACK) 제품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샹테카이의 오랜 필란트로피 파트너이자 케나 전역의 코끼리 자연 서식지 보호와 밀렵 방지를 위해 힘쓰는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Sheldrick Wildlife Trust)에 기부 될 예정이다.

샹테카이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샹테카이’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비 로즈 향수 2ml와 샹테카이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권 바우처를 증정한다.

사진 : 샹테카이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