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家네 듀엣 임영웅X임태경의 ‘잊혀진 계절', 가을감성 듬뿍 묻어나
상태바
임家네 듀엣 임영웅X임태경의 ‘잊혀진 계절', 가을감성 듬뿍 묻어나
  • 이태문
  • 승인 2020.10.1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 17.1%, 분당 최고 18.7% 기록...28주 연속 1위

숱한 화제를 몰고 있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가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신의 라이브 대결을 선보여 28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지켜냈다.

15일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28회는 TOP6와 보컬의 신 갓6(김태우, 신용재, 나윤권, 조관우, 테이, 임태경)의 대결로 '귀호강 끝판왕' 무대를 선사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7.1%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7%까지 치솟아 28주 연속 종합 1위와 예능 1위의 명성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6와 갓6가 펼치는 '감성 트롯 전쟁'이 펼쳐졌으며, TOP6는 학창 시절 감성을 완성해준 보컬의 신, 갓6 멤버들이 등장할 때마다 감탄을 쏟아냈다. 

김태우는 '사랑비'로 넘사벽 성량을, 임태경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로 전율을 안겼다. 그리고 천상의 목소리 조관우,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나윤권, 갓용재라 불리는 신용재, 발라드계 황태자 테이까지 히트곡을 열창하며 오프닝만으로 명품 콘서트를 완성시켰다.

특히, 이날 임영웅과 임태경이 '임家네 듀엣'을 결성해 가을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잊혀진 계절'로 또 하나의 감동 무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감동과 따뜻함을 전했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