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구매시 참여 가능한 각종 이벤트 많은 관심받아
상태바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구매시 참여 가능한 각종 이벤트 많은 관심받아
  • 허남수
  • 승인 2020.10.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처리과정이 필요없이 미생물에 의해 완전분해가 가능한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이고 있는 어썸스퀘어가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음식물분쇄기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 가격 할인 옵션까지 선택 가능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기존 비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음식물처리기 구매 시 마사지건, 미생물제제, 모종삽을 구매 고객들에게 모두 제공하며 만약 증정품을 원치 않는 경우 이를 대신해 5만원 할인을 받는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별도로 포토 후기 작성시 신세계상품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어썸스퀘어 음식물분쇄기는 가정용으로 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미생물발효소멸 방식에 의해 음식물 투입 즉시 분해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과는 달리 미생물 초기배양에 소요되는 기간없이 즉시 처리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별도 2차 처리 과정없이도 120종의 미생물을 이용해 음식물을 완전 분해하는 방식으로, 한국식 음식 분해에 최적화된 미생물이라는 점이 포인트다. 

또한 반영구 필터를 사용해 주기적인 교체없이 장기간 이용 가능해 별도의 관리 비용이 들지 않으며 24시간 카카오톡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주말 및 퇴근 후에도 제품 상담이 가능하다.

어썸스퀘어는 전국 32곳에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썸스퀘어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어썸스퀘어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