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ASC 인증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 출시
상태바
풀무원 올가홀푸드, ASC 인증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0.10.20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C 인증 새우를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며 간편식품들이 인기다.  풀무원 올가홀푸드에서는 지속가능하고 ASC 인증을 받은 수산물 원재료로 만든 건강간편식 상품을 선보인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중화요리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통새우로 만든 칠리새우튀김'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ASC 인증은 무분별한 수산양식을 방지하고 사료, 수질, 항생제 사용 등을 관리하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국제 인증으로, 폭넓은 생물 및 환경 관리 기준으로 인해 취득이 매우 까다롭다. 올가는 사회적으로 LOHAS 가치 창출을 목표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상품 취급 원칙을 두고 2010년부터 ASC인증/MSC인증을 받은 ‘지속가능수산물’ 취급 확대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다. 

이번 신제품은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건강하고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전문점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올가만의 차별화된 재료로 만든 가정 간편식 제품이다.

통새우와 국내산 밀로 만든 튀김가루를 입혀 전문점에서 맛보는듯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칠리소스는 따로 동봉되어 취향에 따라 부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정준호 PM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됐으나 여전히 집 밖에서 외식하기를 꺼려 하는 분들이 많아 집에서도 외식 전문점의 맛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올가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HMR군으로써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안심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