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0.10.20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광 골드로 디자인된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 구매고객 75주년 기념 텀블러를 증정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하여 자사의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MOMENTUM True Wireless 2)’를 새롭게 메이크업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HD800S’ 모델은 기존의 블랙 색상에서 무광의 골드가 추가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졌으며, 제품의 헤드 밴드에는 고유번호가 각인되어 있어 한정판 헤드폰의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헤드폰인 HD800S는 HD800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검증된 다이나믹 트랜스듀서 시스템의 기술력과 이어컵 디자인을 기반으로 오디오의 성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전 세계 750대가 한정으로 판매되며 젠하이저의 독일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다. 가격은 210만원이다.

함께 출시하는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한정판 모델은 이어버드와 케이스에 젠하이저의 오리지널 로고가 적용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올 블랙 컬러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독일에서 제조된 7mm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까지 탁월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제품이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75주년 기념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공동대표인 안드레아스 젠하이저 박사(Dr. Andreas Sennheiser, co-CEO)는 “우리의 75년 역사는 수 많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하고 성공을 거듭하며 이루어왔다.”라며, “위대한 소리에 대한 끝없는 우리의 열정을 고객들과 같이 기념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사진=젠하이저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