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카와이 레너드 시그니처 농구화 ‘졸리랜처’ 출시
상태바
뉴발란스, 카와이 레너드 시그니처 농구화 ‘졸리랜처’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10.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NEW BALANCE)가 NBA 농구선수 카와이 레너드의 시그니처 농구화 THE KAWHI의 새로운 제품 라인 ‘졸리랜처(Jolly Ranchers)’ 컬렉션 중 오리지널(Original Flavors) 모델을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카와이가 유년시절 가장 좋아하던 미국의 대표 캔디 브랜드 Jolly Rancher와의 콜라보로 탄생됐다.

지난 8월 발매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품절을 기록한 THE KAWHI ‘4 Bounces’가 플레이오프 7차전에서 골대를 4번 튕기며 들어가는 버저비터 위닝샷을 성공시키며 팀을 컨퍼런스 파이널로 진출시킨 카와이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처럼, ‘졸리랜처 컬렉션’ 역시 카와이의 시그니처 모델답게 카와이만의 특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담겨있다. 

어퍼 디자인은 카와이가 즐겨하는 Corn-row 헤어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적용됐다. 텅에는 카와이의 NBA 수상 내역과 Jolly Rancher의 푸르츠 갱단이 함께 각인됐으며, 힐컵에는 카와이의 사인이 새겨졌다. 

아웃솔 뒷부분에는 카와이가 태어난 캘리포니아 주 모레노 밸리의 위도와 경도 좌표가 각각 각인됐으며, 인솔에는 Jolly Rancher의 푸르츠 갱단과 로고가 새겨졌다.

기능적인 면으로는 우선 힐컵 부분의 TPU 소재와 두 겹으로 몰딩된 어퍼는 착화 시 발이 흔들리지 않게 해준다. 뛰어난 쿠셔닝을 통해 착지 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뉴발란스는 21일부터 28일까지 뉴발란스 어플리케이션 MyNB에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졸리랜처 농구화를 증정한다.

사진=뉴발란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