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주택관리사, 2021년 시험 과목별 기본서&무료인강 공개
상태바
공인모 주택관리사, 2021년 시험 과목별 기본서&무료인강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10.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대비 1차 과목 기본서 및 무료인강을 공개했다.

공인모가 발간한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별 최신 기본서는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끔 본문에 기출 회차를 수록하였다. 또한 최신 기출 지문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 출제의 맥을 파악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핵심 용어 및 키워드를 별도 수록하여 이해력 상승을 돕는다.

또한 이번 주택관리사 교재는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주요 개념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우선 생소한 개념들을 담아 갈 수 있는 ‘개념 이해하기’, 다양한 형태의 문제 풀이로 개념을 적용시킬 수 있는 ‘개념 적용하기’, 학습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정리할 수 있는 ‘개념 완성하기’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주택관리사 교재는 공인모 교수진이 집필하였으며, 이들은 주택관리사 인강을 이끌고 있어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인모의 2021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별 기본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총 1,000만원 장학금 프로모션인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0-PASS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분류되어 있으며, 이 중 동차 패키지에는 총 1,000만원 장학금 혜택이 부여된다.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 동차 합격생 중 총 평균 75점 이상 고득점자 순으로 돌아가며, 1등 1명에게는 패키지 금액 대비 465%에 해당하는 150만원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무크랜드 최대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주택관리사 동차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평생회원반과의 관계와 관련된 '불편한 진실' 이벤트에 응모 시 최대 100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2021 주택관리사 시험과 관련된 무료인강 및 패키지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수험 정보 및 자료를 게재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 공부방법, 난이도, 연봉, 취업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