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구단지, 에이스침대 등 50여개 가구 브랜드 입점...부산경남 최대 규모
상태바
공항가구단지, 에이스침대 등 50여개 가구 브랜드 입점...부산경남 최대 규모
  • 민강인
  • 승인 2020.10.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는 용도에 따라서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금액대도 천차만별이다. 한 번 구매하면 십 수년은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다소 번거롭더라도 이곳 저곳을 방문하게 된다. 
 
김해공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부산건축자재유통단지는 에이스침대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한 가구 브랜드 50여곳이 한자리에 모인 가구단지다. 
 
이곳은 부산경남 지역을 통틀어 가장 최대의 규모로 조성된 공항가구단지다. 3만여 평의 넓은 대지에 편리한 교통망과 접근성, 넓은 주차장을 제공하며, 각종 가구브랜드부터 인테리어 소품, 건축자재까지 한 곳에 모여 있어 효율적인 가구 쇼핑을 돕는다.
 
공항가구단지는 침실 가구인 침대와 수입 매트리스, 옷장, 거실장, 우드슬랩 등까지 모든 가구의 종류를 아우르고 있다. 여기에 건축자재 매장도 함께 운영이 되어 블라인드나 커튼과 같은 제품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가구를 먼저 고른 뒤 집 분위기에 맞는 것을 바로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쇼핑 효율성이 상당히 높다.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들이 찾아오고 있으며, 부산과 김해, 창원 등의 인근 지역뿐만 아니라 경북이나 전남 등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공항가구단지의 가구 브랜드들은 1년 내내 상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사 시즌이나 신규단지 입주, 상하반기 명절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공항가구단지 관계자는 “여러가지 가구를 한꺼번에 구매해야 하는 경우 소비자들이 쇼핑에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한 곳에 밀집한 가구단지에서 효율적으로 쇼핑하는 것이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공항가구단지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