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한국전력공사 봉투모의고사 수험서, 10월3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상태바
에듀윌 취업 한국전력공사 봉투모의고사 수험서, 10월3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박홍규
  • 승인 2020.10.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5+3회’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사 공단 수험서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10월 3주차 1위에 오른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수험서는 2019년 10월  시행된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과 2020년 6월 시행된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의 출제경향을 반영한 기출복원 모의고사 2회분, 실전모의고사 3회분, 그리고 2020년 6월 기출을 반영한 전기, ICT 전공모의고사 3회분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전력공사 2019, 2020 기출복원 모의고사는 실제 기출 키워드를 복원해 재구성한 것으로, 실전을 경험해볼 수 있다. 추가로 제공되는 OMR 카드를 통해 실제 시험처럼 풀어보는 연습도 가능하다.

실전모의고사 3회분은 최신 2회차의 한국전력공사 필기시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철저히 분석해 구성한 실전형 문제로 문제풀이 연습을 반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아는 문제는 Quick 해설을 통해 빠르게 정답만 확인하고 넘어갈 수 있으며, 혼동되는 문제는 상세한 해설과 오답풀이를 통해 확실하게 이해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수록된 모의고사를 모두 학습한 후 모바일 OMR 채점과 성적분석 서비스를 통해 정답을 입력하면 채점부터 성적 분석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자신의 영역별 백분율 점수와 취약 영역 및 유형 심층 분석도 할 수 있다.

부록으로 전기 및 ICT 전공 시험 대비를 위해 전공별 핵심이론을 요약한 ‘빈출개념정리’와 기업정보, 채용절차, 2020년 최신 시험분석 등의 내용을 담은 ‘스페셜 가이드’를 제공한다.

에듀윌 NCS 전문가가 진행하는 한국전력공사 주요 문제풀이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20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5+3회’ 등 에듀윌 취업 도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