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가을 감성은 소소일작과 함께 캠페인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가을 감성은 소소일작과 함께 캠페인
  • 민병권
  • 승인 2020.10.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 한정판 ‘마크라메 스트랩’과 ‘선캐처 포토홀더’ 굿즈 출시
소소일작 아이디어 상품 2종…후지필름몰/오프라인 직영점 통해 구매 가능
10월 소소일작 캠페인으로 ‘필름 자수 액자’ 클래스 이벤트 통해 경품 증정
“필름 사진도 특별하게 간직하고, 도심 속 가을 감성도 만끽해보세요!”

한국후지필름이 ‘소소일작’ 감성상점 오픈을 기념하여 한정판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소소일작 캠페인은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이 작품이 되는 시간’이라는 테마로, 일상의 작은 행복을 사진으로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온라인 클래스를 선보이는 한국후지필름의 사진 문화 프로젝트다. 앞으로 ‘소소일작’ 캠페인은 브랜드 ‘감성상점’을 통해 다양한 사진, 문구, 인테리어 관련 굿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 상품은 지난 클래스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크라메 스트랩’과 ‘선캐처 포토홀더’로 구성되었으며, 후지필름몰과 한국후지필름 오프라인 직영점 5곳(후지필름 더스튜디오, 어반후지스튜디오 강서 및 은평점, 헬로그래피 동대문 및 롯데월드몰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오즈앤엔즈'와 콜라보로 제작되는 선캐처 포토홀더는 인화 후 보관만 해두던 필름 사진을 행운을 부르는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는 ‘선캐처 포토홀더’에 담는 것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소소일작 한정판 굿즈는 그동안 고객분들이 소소일작 캠페인에 보내준 많은 성원에 힘입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한국후지필름㈜이 준비한 10월의 ‘필름 자수 액자’ DIY 클래스를 통해서도 필름 사진 속에 담긴 기억을 특별하게 간직하며 도심 속 가을 감성을 가득 만끽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10월 소소일작 캠페인으로 프랑스 자수 작가 ‘조이스티치’와의 콜라보를 통해 ‘필름 자수 액자’ DIY 클래스를 실시한다. 도심 속 가을 감성 충전을 테마로, 한국후지필름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 및 #소소일작, #인스탁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가을 필름 사진 및 가을 인테리어 사진을 공유하면 ‘인스탁스 미니 링크’와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진=한국후지필름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