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와 함께 만드는 서울 가이드북 '플레이 서울' 3부작 론칭...11월 22일 첫 방송
상태바
K-POP 스타와 함께 만드는 서울 가이드북 '플레이 서울' 3부작 론칭...11월 22일 첫 방송
  • 이태문
  • 승인 2020.10.24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 서울' 측 "케이팝 스타와 숨은 명소 만날 수 있을 것... 라인업 기대 부탁"

케이팝의 중심,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에서 케이팝 스타와 글로벌 팬들의 특별한 만남이 시작된다.

서울관광재단과 KBS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하는 케이팝 스타의 서울 탐방기 '플레이 서울(기획 유웅식, 연출 고국진)'이 오는 11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플레이 서울'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케이팝 스타들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서울을 대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테마로 나뉜 서울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서울 투어가 아닌 스타와 팬의 실시간 소통, 팬의 참여로 완성되는 서울 지도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언택트 소통'에 더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의 핫플과 여행 정보 제공, 이색 K-GAME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해 재미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KBS 측은 “케이팝 스타들의 매력은 물론 서울의 숨은 명소와 핫플레이스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화려한 라인업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플레이 서울'은 11월 중 KBS Kpop 유튜브 채널과 서울관광재단 유튜브 채널 VisitSeoul에 업로드되며 11월 22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후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7개국으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KBS ‘플레이 서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