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레시피, 필라테스더블유 모델 김호중 인터뷰 최초 공개
상태바
스키니레시피, 필라테스더블유 모델 김호중 인터뷰 최초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10.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트바로티' 김호중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필라테스더블유를 판매하고 있는 스키니레시피가 인터뷰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키니레시피는 22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필라테스더블유x김호중 인터뷰 최초 공개'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김호중은 필라테스더블유 광고 촬영을 마친 뒤 팬들을 위한 질문에 응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트로트 vs 성악"에 대해 "트바로티"라며 "트롯도 좋고 성악도 좋고 둘 다 사랑한다"고 답했다.

이어서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에서 다이어트에 도전해 7~8킬로 빠졌다고 밝힌 김호중은 "다이어트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보여지는 몸무게 vs 보여지는 라인"을 묻자 "보여지는 라인은 확 티가 나서 굉장히 좋더라"고 대답했다.

다시 옷을 갈아입은 김호중은 인터뷰에서 "요즘 바쁜 스케줄 속 꾸준한 건강, 몸매 관리가 쉽지만은 않다"며 "입맛이 까다로운 저에게 먹으면 몸매 관리, 그런 생각은 해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필라테스더블유가 제 선입견을 깨주었다"고 강조하면서 "일정 갈 때 차량 안에서 그리고 녹음 전 목 관리를 위해 물 대신 필라테스더블유를 타 먹으며 목 관리 겸 다이어트로 간편하게 1일 한 포로 섭취까지 할 수 있어 만사 오케이"라고 극찬했다.

또한, "식약처 인정 3가지 원료가 들어있다. 탄수화물 흡수 억제를 도와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다이어트 꼬리표 변비를 시원하게 쾌변을 도와줄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 그리고 덜어내는 만큼 영양을 챙겨주는 비타민C까지 있어 참 다행이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시다면 저와 함께 하시죠"라며 체중 관리뿐만 아니라 몸매의 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보조제 필라테스더블유의 매력을 홍보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