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25일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 진행
상태바
CJ오쇼핑, 25일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0.10.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이 '아웃도어 플러스 원데이’ 행사를 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핑 전문 장비를 설치한 야외 무대와 실내 스튜디오 이원 생중계로 진행되며 고객에게는 캠핑 체어와 골프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은 이 날 잔디, 연못, 나무가 갖춰진 야외 무대에 테이블, 그릴, 통나무 등 소품부터 캠핑 트레일러, 텐트 등 대형 전문 장비까지 설치했다. 첫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 방송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이날 방송 상품을 구매하고 CJmall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바스키아 스퀘어백과 에디바우어 캠핑체어를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골프 전문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를 준비했다. 오후 7시 30분에 '구스다운 니트 점퍼'를 19만 9000원에 첫 선보인다. 오후 4시 5분에 방송하는 '써모라이트 라이크라 골프팬츠 3종'은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써모라이트와 탄성이 높은 라이크라를 혼합해 착용감이 좋고 활동이 편하며, 3종 모두를 14만 9000 원에 판매한다.

오후 5시 15분에 CJ오쇼핑 단독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아웃도어 모듈 패키지 3종'를 판매한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 검증과 현지 등반 선수팀의 착용 테스트를 통과한 최상위 기능성 제품 라인이다. 바람막이 기능의 ‘올마운틴 쉴드 자켓’,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거위털로 제작한 ‘튜브 구스다운 쉴드’, 움직임이 편하고 활용도 높은 ‘튜브 구스다운 쉴드 베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CJ오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