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명품 프라이팬’ 스칸팬,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
상태바
‘덴마크 명품 프라이팬’ 스칸팬,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10.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명품 쿡웨어 ‘스칸팬(SCANPAN)이 내달 30일까지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칸팬 실제 구매 고객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마켓컬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켓컬리에서 스칸팬을 구입한 후 ‘고객후기’에 후기를 남기고, 스칸팬 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후기글 링크와 참여자 정보를 보내면 된다.

사진과 함께 정성스럽게 후기를 작성하고,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공간에 후기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한층 높아진다.

단, 스칸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며, 스칸팬 공식 SNS 게재 동의가 필수다.

스칸팬은 참여자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했다. 최우수 후기에 뽑힌 고객에게는 스칸팬 프리미엄 라인 CTX 3.5L 소스팬(두손냄비)을 증정한다. 또 우수 후기로 선정된 3명에게는 스칸팬 코퍼 라인 MAITRE D’의 10cm 소스팬(한손냄비)이 주어지며, 감사상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 4일 스칸팬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내돈내산 후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칸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칸팬 코리아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명품 쿡웨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뛰어난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칸팬은 ‘덴마크 명품 프라이팬’으로 유명한 주방용품 브랜드로 업계 최초로 PFOA가 없는 논스틱 코팅 프라이팬을 선보이는 등 세계 쿡웨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사진=스칸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