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자고 있을때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사람 구실 좀 해라" 엑소 찬열 전 여친 폭로
상태바
"내가 자고 있을때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사람 구실 좀 해라" 엑소 찬열 전 여친 폭로
  • 허남수
  • 승인 2020.10.2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찬열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찬열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이의 폭로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찬열과 3년간 연애를 했다고 주장한 글쓴이는 "넌 나와 만나던 3년이란 시간안에 누군가에겐 첫경험 대상이었으며 누군가에겐 하룻밤 상대였고 내가 세상 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투버며 Bj며 댄서 승무원 등등 이하생략. 좋았니?"라며 찬열이 교제 기간 동안 수 차례 바람을 폈다는 것을 짐작케 했다.

그는 "내가 우스갯소리로 그랬잖아 바람 피려면 몰래 피라고 근데 정말 몰래 많이도 폈더라..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 찬열아.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들지 말았어야지"라고 했다.

이어 "너랑 찍은 사진들도 숨기고 혹여나 유출이라도 되서 우리가 만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너의 일에 지장이 갈까봐 친한 친구에게도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조차 다 숨기고 여자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니 말만 믿고 너를 지켜주느라 바빴어"라며 "제발 사람 구실 좀 해라. 이거 말고도 내가 입 열면 더 일커지는건 얘기 안할게. 물론 뭔지는 너가 제일 잘 알겠지만 더 추잡해지기 싫어서 그간의 정 때문에 딱 여기까지만 할게"라고 덧붙였다.

한편, 찬열은 2012년 엑소로 데뷔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엑소 유닛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를 발매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