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핸드메이드전시회 '핸드아티코리아 윈터' 12월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 대표 핸드메이드전시회 '핸드아티코리아 윈터' 12월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0.10.2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명의 작가와 3만여 점의 핸드메이드 작품이 한자리에!

전시회 전문기업 메쎄이상(대표 조원표)이 주최하는 핸드아티코리아 윈터가 오는 12월 1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핸드아티코리아 윈터는 '올해도 힘낸 당신, 핸코가 응원할게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400여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약 3만여 점의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소잉 및 퀼트를 대표하는 작가와 부자재 관련 주요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그 외에 뜨개질·리빙인테리어·도예·재봉틀 등 핸드메이드 관련 전 품목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연말연시 격려와 위로가 담긴 따뜻한 선물이라는 주제로 전시공간이 구성된다.
 
핸드메이드 코트, 모자, 니트 등 패션의 동향을 살필 수 있는 'X-MAS 패션 트렌드관'에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위한 '크리스마스 홈스타일링관'이 구성된다. 또한, 개인의 소비가 사회적 사치로 이어지는 '착한가치소비관'과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문구점'이 준비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참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매일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스테이지 행사와 한 해의 피로를 날려버릴 핸드메이드 디저트로 가득 채워진 '홈파티 디저트관'이 마련된다. 또 의미있는 선물을 직접 만들고픈 참관객들을 위해 '선물공작소'도 마련된다. 선물공작소에서 진행되는 체험클래스 주제 및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핸드아티코리아 윈터의 입장료는 1만원이며 12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쎄이상 핸드아티코리아 사무국에서 확인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