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남' 백현, 지인 사칭해 찬열 허위 폭로한 네티즌 저격 "내 지인 누군데?
상태바
'의리남' 백현, 지인 사칭해 찬열 허위 폭로한 네티즌 저격 "내 지인 누군데?
  • 허남수
  • 승인 2020.10.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백현 SNS 캡처
사진=백현 SNS 캡처

엑소 백현이 찬열의 사생활 관련 추가 폭로를 한 네티즌을 저격했다. 이 네티즌은 자신이 백현과 알고 지내는 사이라며 폭로에 신빙성을 더하려 했지만 백현은 "내 지인 누군데?"라며 이를 일축했다.

백현은 30일 트위터에 "아익까…내 지인 누군데? (모기다 읏챠) 요녀석~~아 흔들흔들"이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찬열에 대한 사생활 폭로가 근거 없는 주장임을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한 네티즌은 이날 SNS에 "찬열은 욕심을 넘어 야망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친구였다. 백현으로부터 알게 돼 좋은 녀석이라고 생각했지만 소문이나 언행 때문에 친구로만 지내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어 "'말하는 것을 조심하라'고 했더니 '이래도 좋아해 줄 사람은 좋아해 준다'고 했다. 그건 기만이다. 좋아해 주고 응원해준 사람에게 최소한의 예의도 없다"고 비난했다. 해당 글은 이내 삭제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29일 자신을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네티즌 A 씨는 찬열이 3년 여의 교제기간 동안 10여명의 여성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찬열의 사생활 논란과 관련해 "공식 입장이 없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