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오디션, 은하수산과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쇼핑라이브 모델 오디션’ 개최
상태바
저스트 오디션, 은하수산과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쇼핑라이브 모델 오디션’ 개최
  • 민강인
  • 승인 2020.10.3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미디어 시대’에 모델과 연기자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델 경험의 기회를 주며 그 꿈을 향해가는 아이들에게 교두보 역할을 해주고 있는 대표 키즈 모델 오디션 주관 기업 저스트 오디션이 이번에는 국내 최대 수산유통업체 은하수산과 함께 쇼핑 라이브 모델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뽀로로와 함께 먹는 순살생선구이 광고모델 오디션’은 K-STAR를 꿈꾸는 모든 어린이 모델 지망생들에게 공정한 모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저스트 오디션은 오디션을 통하여 선발된 대표 키즈 모델에게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얼마 전 대표모델과 함께 진행된 ‘태백 김치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김치를 완판하는 등 성과를 거두었다. 

오디션을 개최한 저스트 오디션은 키즈 모델과 기업 사이에서 키즈 모델에게는 소중한 모델 체험과 경력을 제공하고 기업에는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는 마케팅 전문기업 ‘위드위너스’, 방송 제작사 ‘YK.ent’ 와의 MOU를 통해 더 전문적인 업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1차 합격발표와 2차 오디션 촬영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디션에서 선발된 대표 모델들은 12월 중 ‘뽀로로 순살생선구이’를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함으로 제품의 타겟인 엄마들의 소비심리를 겨냥할 예정이다. 

저스트 오디션 관계자는 “모델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모델 외에도 더 다양하고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매체 발굴에 힘쓰며 아이들의 꿈을 위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발전할 저스트 오디션을 기대해 달라고 하였다.

한편, 이번 “뽀로로와 함께 먹는 순살생선구이 광고모델 오디션’은 11월 8일까지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사진=저스트 오디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