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빅스마일데이' 32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빅스마일데이' 32개 브랜드 최대 4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11.0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생필품, 가공식품 등을 최대 40% 특가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 ▲켈로그 ▲CJ제일제당 ▲팔도 ▲풀무원 ▲오리온 등 19개 식품 브랜드, ▲P&G ▲락앤락 ▲피죤 등 9개 생필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존슨앤존슨 ▲AHC 등 4개 뷰티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에, 스마일배송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배송 전용 특가 라인업도 풍성하다. ‘빼빼로X모나미 혼합 12갑 모나미 DIY 키트’는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에 선물로 제격이다. 이 외 ▲오뚜기 오동통면 만남의 광장 한정판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5개 ▲잘풀리는 집 순수pure 천연펄프 25mX30롤X3팩 ▲설화수 순행 클렌징폼(미니어처 증정) 등이 있다.

취약계층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과도 연계한다. 스마일배송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G마켓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후원쇼핑'과 옥션의 ‘나눔쇼핑’ 기금에서 출연해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오는 11월 8일까지는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끊겨 생필품 구매가 어려운 독거어르신 지원에 나서며, 이 기간 동안 스마일배송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생필품 선물세트를 전국 300여가구 독거어르신에게 지원한다.

스마일배송은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여러 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한 박스에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배송 서비스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