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골든 매니페스토' 전시 ... '골든커플' 현아♥던 참여 '현아, 화난 줄'
상태바
골든구스 '골든 매니페스토' 전시 ... '골든커플' 현아♥던 참여 '현아, 화난 줄'
  • 박홍규
  • 승인 2020.11.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최근 도산공원 초입에 THE LAB 컨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전시 오픈일인 2일에는 현아&던 커플이 참석해 눈길을 끈다. 

서울 플래그십 오픈은 새로운 시작과 혁신을 향한 골든구스의 의지를 대변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골든 매니페스토 전시 (THE GOLDEN MANIFESTO EXHIBITION)'를 개최했다. 

현아와 던은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 지하 1층에 마련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직접 참여했다. 현아와 던의 패션도 이목을 끌었다. 골든구스 FW20 컬렉션의 블랙 라이더 재킷과 레더 셔츠에 브이스타 (V-STAR) 스니커즈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문화를 조명한 골든 매니페스토 (THE GOLDEN MANIFESTO)를 메인 테마로 하여 골든구스의 가치와 철학을 심도 있게 나누고자 한다. 서울 플래그십 지하 1층에 마련된 특별한 전시 공간에서 골든 매니페스토 영상을 상영하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아르헨티나로 떠나는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FW20 컬렉션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전시는 서울 플래그십에서 2일부터 30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사이트 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 되며 현장 대기 입장 또한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