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트렌드 레코드’ 통해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그리밀 소개
상태바
걸스데이 유라, ‘트렌드 레코드’ 통해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그리밀 소개
  • 허남수
  • 승인 2020.11.0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스데이 유라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방송에서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인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를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트렌드 레코드’는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 세 명의 MC들이 뷰티, 건강, 다이어트, 먹방, 쇼핑 등 생활 속 다양한 최신 트렌드 아이템을 소개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트렌드 레코드’ 3화 방송에서 걸스데이 유라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닭가슴살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데 비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균형있는 영양 공급이 가능해 아침 식사대용으로 섭취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방송에 소개된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체중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하여 조제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우유나 두유 150ml~200ml에 분말 2스푼(90kcal)을 섞어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이다.

식약처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해썹/HACCP) 인증 다이어트 식품인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곡물맛, 단호박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딸기라떼맛, 바나나맛, 블루베리요거트맛, 멜론맛, 초코맛, 쿠키앤크림맛, 카페라떼맛, 바닐라크림맛 총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맞는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질리지 않고 고소함, 새콤함, 달콤함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식물성 대두단백질, 동물성 유청단백질, 칼슘과 철분을 포함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은 물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한다.

그리밀 관계자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바질씨드, 햄프씨드, 치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돼 기존 단백질쉐이크에서 부족했던 씹는 식감을 더해 고소한 맛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특히 함유된 씨앗 3종은 친수성이 강해 물과 만나면 부피가 불어나 오랜 시간 포만감을 지속 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그리밀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공식 스토어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