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2’ 진행...“이제 콧물 흘리지 말아요 우리 까꿍이들”
상태바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2’ 진행...“이제 콧물 흘리지 말아요 우리 까꿍이들”
  • 민병권
  • 승인 2020.11.04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이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오는 29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2’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2에서는 쌀쌀해진 날씨에 대비가 용이하도록 지난달 진행된 아우터 페스티벌 1탄보다 보다 많은 아우터 브랜드 35개와 방한용품 브랜드 15개를 모아 선보인다.

키디키디에서 방한 아이템들을 한 번에 비교해보고 브랜드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맞이 할인 행사다. 최대 70% 할인과 최저 1만 원의 득템 상품을 선보이며, 패션상품에 한해 한 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되는 등 역대급 혜택을 모았다.

특히 뉴에라키즈, 아이더키즈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장별 패딩과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파오키즈의 패쪼(패딩조끼), 리틀스텔라의 여아 코트류 등을 선보인다. 또한, 키즈인플루언서와 모델 사이에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스테레오바이널즈키즈 / 네스티킥키즈 / 브라운브레스키즈 등의 플리스, 북유럽 감성 맘들을 위한 밀리밤의 우주복패딩 등 스타일별로 다양한 겨울철 아우터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키디키디에서는 오는 9일 겨울철 아이들 보온을 위한 로토토베베 실내복과 수면조끼를 첫 출시하고, 우주복, 기모레깅스, 방한부츠, 비니, 머플러, 장갑 등과 같은 방한용품까지 아우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1탄’에 이어, 키즈 고객들을 위해 더욱더 다양한 헤비 아우터와 방한용품을 특가로 준비해 따뜻한 겨울맞이 쇼핑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스트릿 대표브랜드 브라운브레스의 의류와 콜라보 장인 스파오의 짱구, 해리포터 등 대표 캐릭터 파자마도 패밀리템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는 이번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2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매일 최대 99% 할인 랜덤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키ㅈ 아ㅇㅌ 페ㅅㅌㅂ’ 빈칸 맞추기와 키아페2에서 사고 싶은 아우터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의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키디키디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