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즐기는 초호화 K-POP 콘서트! 12월 12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새로운 도전
상태바
안방에서 즐기는 초호화 K-POP 콘서트! 12월 12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새로운 도전
  • 이태문
  • 승인 2020.11.0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슈퍼주니어·트와이스·강다니엘 등 총출동 ‘2020 TMA’, 12월 12일 온택트로 만난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부제는 ‘FAN:TACT(팬택트)’…팬&스타가 하나되는 시간!

온택트(Ontact)로 새롭게 돌아온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12월 12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5일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12월 12일 온택트(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방식) 시상식으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처음 출범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눈과 귀를 압도하는 초호화 세트 및 퀄리티 높은 영상 효과 등으로 호평을 얻었다. 올해 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시상식이 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전 부문 시상을 온라인으로 대체했다.

세 번째 팡파르를 울리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생동감 넘치는 현장을 시청자들의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대규모의 카메라 및 음향 장치, 최첨단 기술 등을 총동원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가요시상식과는 차별화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만의 새롭고 과감한 시도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전 세계 K-POP 열풍을 이끄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한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까지 라인업에 합류해 오직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칠 전망이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진이 공개된 후 각 아티스트의 팬덤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벌써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 누리꾼들은 항상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합류하자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며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부제는 ‘팬(FAN)’과 ‘온택트(Ontact)’를 결합한 ‘FAN:TACT(팬택트)’로, ‘팬과 스타가 함께 만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팬과 스타가 함께 즐기는 음악 축제를 표방해 온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만큼 온라인을 통해 스타와 팬이 하나가 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올 한 해 가요계를 빛낸 초특급 K-POP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2월 12일 개최된다. 시청 티켓 예매 일정 및 시상 내역, 심사 기준 등 관련 정보들은 새롭게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사진 =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