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배부른 소리' 첫방부터 제대로 군침 자극 '먹방 神의 품격'
상태바
윤두준, '배부른 소리' 첫방부터 제대로 군침 자극 '먹방 神의 품격'
  • 이태문
  • 승인 2020.11.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부른 소리' 윤두준, 삼겹살&비빔면 '국룰' 조합으로 대리만족 선사
윤두준, 모두가 기다린 '식샤님'의 귀환…삼겹살 찾게 한 레전드 먹방 탄생

인기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혼밥러들을 위해 먹방 재능을 마음껏 뽐냈다.

지난 4일 오후 Mnet의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윤두준의 첫 단독 웹예능이자 신개념 먹방 콘텐츠 '배부른 소리' 첫 회인 삼겹살 편이 공개됐다.

'배부른 소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집콕 리얼 먹방 프로그램이다. 윤두준은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와 각종 예능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먹방 재능을 이번에도 십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특히 혼밥이라는 트렌드가 윤두준의 편안한 매력와 만나 꽉 찬 재미를 선사했다.

첫 회는 먹방 치트키라 할 수 있는 삼겹살에 비빔면, 된장찌개와 디저트 샤인머스캣까지 꽉 찬 한 끼를 그려냈다. 윤두준은 귀가 후 혼자서도 근사한 식사를 준비하는 혼밥러로 변신, 야채 손질부터 삼겹살 굽기와 본격적인 먹방까지 전 과정을 정석적으로 소화해 대사 한 마디 없이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말이 필요 없는 윤두준의 진심 어린 표정과 맛있게 먹는 모습 그 자체가 곧 최고의 맛 표현이었다. 특히 삼겹살에 어울리는 쌈과 각종 야채, 밥에 비벼 먹는 된장찌개 등 여러 가지 꿀 조합을 통해 풍족한 즐거움을 안겨준 것은 물론, 비빔면과 샤인머스캣 등 각 음식의 특징을 살린 찰진 사운드도 리얼하게 담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윤두준과 어머니가 다정한 문자를 나누는 스토리가 펼쳐졌다. 윤두준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모습을 연기하며 먹방 이상의 감동을 전했다.

이에 '배부른 소리'는 유튜브 최초 공개부터 2200명 넘는 동시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수요일 밤 많은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 모습은 함께 먹는 이들에게 친근감을, 지켜보는 이들에게는 진정한 대리만족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윤두준은 연예계 대표 먹방 스타의 진가를 확인시켰다.

한편, 윤두준의 맛깔 나는 집콕 리얼 먹방을 만날 수 있는 '배부른 소리'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M2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 = M2 '배부른 소리' 영상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