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래퍼 로꼬(Loco), 김준수(XIA)-적재 이어 ‘바른연애 길잡이’ 세 번째 컬래버 주자 낙점
상태바
감성 래퍼 로꼬(Loco), 김준수(XIA)-적재 이어 ‘바른연애 길잡이’ 세 번째 컬래버 주자 낙점
  • 이태문
  • 승인 2020.11.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꼬(Loco)X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 음원 ‘너의 하루’ 9일 공개

래퍼 로꼬(Loco)가 네이버웹툰 인기 연재작 ‘바른연애 길잡이’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발탁돼 웹툰 OST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간다.

5일 TOON STUDIO와 느을은 “로꼬(Loco)가 오는 9일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의 하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의 하루’는 남자 주인공 '재현'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바름'과 어긋나버리며 재현이 느낀 아쉬움과 미련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곡은 로꼬 특유의 감성적인 래핑과 hoiwave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이 더해지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나선 가수 김준수(XIA)와 적재가 각각 ‘사랑하고 싶지 않아’, ‘나랑 같이 걸을래’를 발매해 뜨거운 인기를 얻은 만큼, 감성적이고 편안한 랩을 구사하는 로꼬(Loco)가 발표할 ‘너의 하루’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편, ‘바른연애 길잡이’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인 로꼬(Loco)의 '너의 하루'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