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박지훈, 옴므파탈의 정석! 女心 훔치는 ‘GOTCHA’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박지훈, 옴므파탈의 정석! 女心 훔치는 ‘GOTCHA’
  • 이태문
  • 승인 2020.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훈, 섹시한 남성미로 물들인 ‘GOTCHA’…음방 첫방 성료!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박지훈은 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의 타이틀곡 ‘GOTCHA (갓차)’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박지훈은 금발로 변신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련된 섹시함을 풍기는 의상은 물론 무대를 휘어잡는 치명적인 눈빛으로 옴므파탈 매력을 배가시켰다.

박지훈은 특히 중독성 강한 ‘잡았다 너의 마음’ 파트와 독무 등 ‘GOTCHA’ 무대를 소화하며 물오른 남성미로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했다. 귓가를 사로잡는 음색과 짜임새 있는 안무는 무대에 대한 집중을 더하게 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박지훈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발매한 정규 1집 ‘MESSAGE’는 사랑을 막 시작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설렘을 여러 테마로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GOTCHA’는 경쾌한 라틴 리듬이 가미된 EP사운드를 시작으로 탄탄한 808베이스와 힙한 TRAP 리듬이 점차 고조돼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정규 1집 타이틀곡 ‘GOTCHA’로 돌아온 박지훈은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