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나를 믿고 가 임영웅 'HERO' M/V 공개해 반응 뜨거워
상태바
쌍용자동차, 나를 믿고 가 임영웅 'HERO' M/V 공개해 반응 뜨거워
  • 이태문
  • 승인 2020.11.06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임영웅의 신곡  'HERO(히어로)'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4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올 뉴 렉스턴x임영웅 뮤직비디오] 나를 믿고 가 'HERO' Official MV'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쌍용자동차의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 광고 촬영 모습을 비롯해 신곡 녹음 작업 영상과 함께 힘찬 목소리로 '히어로'를 들려 주었다.

지난 4일 정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임영웅의 ‘HERO’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현재 유튜브 조회수 163만 회를 돌파했다. 

이와 함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HERO'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등의 가사로 코로나19로 지친 대중에게 힘을 안겨주며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정상을 석권했다. 

선보이는 노래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의 저력을 보여준 임영웅은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쓸어 모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임영웅은 트롯계를 뛰어넘어 대중음악의 아이콘으로 떠올라 광고계의 블루칩에 이어 방송계의 시청률 끝판왕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