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1.0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푸드타파'가 기존 입고수량 완판에 따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4차 입고수량까지 연일 조기 품절됨에 따라 5차 입고 물량 판매 과정에서 100대 한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3만 3000원 상당의 에어스위치(풋스위치·에어스위치 중 택 1) 무료 설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 후기를 남길 경우 커피 쿠폰과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푸드타파는 미국 애너하임 마케팅 인터내셔널 사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국내 외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음식물분쇄기로 잘 알려져 있다. 미국은 물론 유럽 국제 규격을 모두 획득했으며, 독일과 프랑스를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품질인증을 완료 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 도입 과정에서도 환경부 인증을 획득해 국내 소비자들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의 주된 장점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각종 기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바이오실드 기능은 기기 자체 미생물 생성을 통해 항균작용을 함으로써 악취 및 세균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다.

이와 더불어 토크마스터 그라인딩 기술 역시 적용돼 있다. 이를 통해 회전판이 빠르고 균형있게 분쇄하는 방식으로 소음 및 진동에 대한 걱정이 없는 데다 내구성 역시 튼튼하게 만든 것이다.

3중구조로 구성돼 있으며 작은 부피로 인해 싱크대 내부에 설치하더라도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 역시 가정주부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는 요인 중 하나다. 실버가드 기능을 통해 수저 등 금속물체가 빠진 경우에도 이를 중간에 차단하는 역할을 하기에 잔고장에 대한 우려도 크게 덜 수 있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제품 하자 발생 시 1년간 전국 어디든 방문해 무상으로 A/S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사후 관리 미흡을 우려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히며, "신속한 배송 절차가 이루어져 빠르면 당일 설치도 가능할 정도"라고 덧붙였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에 관한 더욱 자세한 안내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도 진행한다.

사진=푸드타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