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 청순+고혹美 담은 NEW 화보 공개 ... ‘사잇소리’ ‘러브씬넘버#’ 주연 발탁 
상태바
류화영, 청순+고혹美 담은 NEW 화보 공개 ... ‘사잇소리’ ‘러브씬넘버#’ 주연 발탁 
  • 박홍규
  • 승인 2020.11.06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류화영이 프로필 화보를 통해 한층 깊고 성숙해진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류화영의 물오른 비주얼과 청순부터 고혹미까지 그녀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콘셉트로 배우 본연의 매력에 집중해 진행된 이번 프로필 화보에서 류화영은 눈길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분위기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절로 자아내게 한다. 

내츄럴한 메이크업은 류화영이 지니고 있는 자체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이끌어내고 있으며, 촉촉한 눈빛과 섬세한 시선 처리는 한층 깊어지고 성숙해진 그녀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화이트 셔츠 스타일로 청순함과 우아한 매력을 드러낸 류화영은 도회적인 느낌의 블랙 룩에서는 성숙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녀는 층간소음 문제로 벌어지는 아래층 작가지망생과 위층 연쇄살인마의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영화 ‘사잇소리’를 통해 스크린에 복귀한다. 류화영은 첫 스크린 주연작이자 첫 스릴러 도전작이기도 한 ‘사잇소리’에서 작가지망생 화영 역을 실감 나는 열연으로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류화영은 또 웨이브(wavve)에서 2021년 독점 공개하는 ‘러브씬넘버#’에서 35세 대학 시간 강사 윤반야 역을 맡아 한층 더 넓어진 연기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