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하고 싶다면,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11일까지 10만원 할인
상태바
합격하고 싶다면,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11일까지 10만원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11.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현재 수강료 27%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으며, 오는 11일까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또한, 통상 58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 10권과 실전 모의고사를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는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와 핵심요약 특강 마지막으로 실전 모의고사까지 꼼꼼하게 짜인 4회독 커리큘럼으로 평생패스 하나면 검정고시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특별 제공되는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시험 시간으로 응시, 약점을 극복하고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전문 강사진이 최신 경향을 반영해 출제하기 때문에 유형 및 난이도 또한 유사하다.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대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졸 검정고시 시험의 기본기 완성을 위해 7만원 상당의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 및 수험 관리와 합격 관리를 돕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